[대학원] 2021학년도 제 2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주요사항 안내(~1/5)

2021학년도 제 2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주요사항 안내

 

1. [도서관 홈페이지에] 학위논문 Up-Load : 2021년 12 20() 09:00 ~ 1월 5() 16:30

*제출 기간 중에만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기일 엄수 요망

학위논문 원문 업로드

  1) 도서관 홈페이지의 나의공간 → 내정보 → 학위논문제출(dCollection)에 학위논문 원문을 업로드

    * 완제본 논문 최종파일과 동일한 학위논문 원문 업로드

  2) 학위논문 Up-Load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(dCollection) 확인

. ‘학위논문제출 확인서’, ‘저작권동의서(저작물 이용 허락서)’ 출력

  1) 도서관 학위논문 담당자의 검증완료 SMS/이메일 수신 후 논문제출 사이트에서 학위논문제출 확인증‘ 및 저작물 이용 허락서 출력

문의처 : 1) 인문사회계열: 02-3290-1472, 1482

                2) 자연과학계열 보건과학계열 : 02-3290-4226

                3) 의학계열 : 02-2286-1263

                4) 세종 전계열 : 044-860-1805

2. [지정 도서관에] 완제본 논문 제출 : 2022년 1월 3() ~ 1월 5() 16:30

해당 기간 지정 도서관에 완제본 논문저작권동의서(저작물 이용 허락서)’를 제출하고 학위논문제출 확인서에 날인 받음

완제본논문 제출 지정 도서관

  1) 인문사회계열 중앙도서관(신관) 2층 203호 (Tel. 02-3290-1472, 1482)

  2) 자연과학계열/보건과학계열 과학도서관 3층 313호 (Tel. 02-3290-4226)

  3) 의학계열 의학도서관 3층 자료실 (Tel. 02-2286-1263)

  4) 세종 전계열 학술정보원 2층 수서정리실 (Tel. 044-860-1805)

제출권수

– 석사박사·박사통합과정 하드커버 4부 (법학 6의학계열 3세종캠퍼스 3)

※ 공통 심사위원 도장(싸인)이 포함된 인쇄본(복사본)으로 제출 요망

※ 학위논문 Up-load한 원문파일과 동일한 완제본 논문 제출

※ 완제본 ()표지 일자 : 2022년 2 *완제본 ()표기에 학번 표기하지 않도록 함

3. [소속 대학행정실에] 제본논문 제출확인 서류 제출 : 2022년 1월 3() ~ 1월 5() 16:30

소속 대학행정실에 서류 제출

  1) 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(속표지면+심사완료 검인 표지면 각1)

     – 속표지면 지도교수명논문제목제출일이 기재된 면\

     – 심사완료 검인 표지면 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날인한 면

  2) ‘학위논문제출 확인서(도서관에 책자 제출 후 도서관 날인받음)

  3) ‘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

     – 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(Turnitin)관련 제출 안내 및 매뉴얼 붙임파일 참조

 나. 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 논문은 일절 접수하지 않으며기한 내에 미제출시에는 금학기 논문심사 결과를 불합격으로 처리하오니 기한을 엄수하기 바람(해당 제출 기간 외 제출 불가함)

  완제본논문 원본은 학생 본인이 보관함

 

※ 코로나19 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위논문 제출 시 마스크 착용 필수